카테고리 없음

[양재맛집] 시민의 숲 역에서1분! 개성족발

톰톰톡톡 2021. 11. 10. 1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톰이에요!

오늘은 양재에 방문한 족발집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양재에는 서울 3대 족발이라고 하는 영동족발이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더라구요

저처럼 족발은 먹고싶은데 영동은 사람이 많을 것 같고 고민이신 분에게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는 족발집인 개성족발 후기를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개성족발은 신분당선에서 양재시민의 숲에서 하차후 2번 출구쪽으로 오시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2층을 쓰는 것 같지만 1층만 써요 2층은 미용실입니다. 

개성족발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일반적으로 30,000원에서 40,000원 사이의 가겨대 입니다. 

불족발, 냉채족발, 보쌈까지 판매해서 선택의 폭이 비교적 넓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상추, 무생채, 부추, 묵은지, 그리고양념들 입니다. 

저는여기 상추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가끔 식당가면 상추 상태가 좀 별로인것도 많았는데 

세척도 깨끗하고 상태가 너무 좋더라구요!

또 기본으로 콩나물 국을 주시는데 같이간 톰톰일행은 굉장히 이 국을 좋아했습니다. 

전 고춧가루? 그런 가루때문에 기침을 계속해서 많이 먹진 못햇어여

톰톰일행이 시킨 막국수 있습니다.

족발 전에 막국수가 나왔는데, 맛있어서 족발나오기 전에 다 먹을뻔했어요!

특이한 맛은 아니고 그냥 아는 맛인데도 간이 적당해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족발입니다!

콜라겐과 살코기 부위가 적당히 섞여있어서 너무 맛잇었어요

톰톰일행은 자기가 올해 먹은 족발중에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본인이 데려와줬는데 저에게 극찬을 했습니다, 

저도 그런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뭐랄까 뭔가 되게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적정한 간과 맛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월요일인데도 테이블이 금방 만석이 되었어요 

뭔가 30~40대 남성분들이 주로 많았느데 그래서 인근 회사원들에게는 나름 괜찮은 집이라고 평가 받는 곳인가? 란 생각이 든 개성족발이었습니다!

 

시민의 숲에서 족발집 찾으신다면 개성족발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