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저맛

[서촌맛집] 서촌에서 홍콩빵 태국커피 호미당

톰톰톡톡 2021. 10. 18. 1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톰이에요!

오늘은 서촌 맛집 홍콩빵 태국커피 호미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지나가다가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뭔가 디저트 보다는 간식이란 이름이 더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호미당 외관입니다 작은 까페에요

호미당 간식들 입닏~ 뽀로요 라는 홍콩빵과 도이창이라는 태국커피가 메인 같아요

뽀로요는 2,200원 부터 3,000원의 가격대이고 아메리카노는 2,700원 이에요!

연유커피도 있네요!

호미당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사진에 손님이 계셔서(저도 손님이지만) 다담진 못했는데 4명이 앉을 만한 테이블 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한 12명 정도 수용가능한 것 같습니다.

직접 빵 반죽을 숙성시키고 구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호미당 내부 모습입니다. 

노릇노릇한 뽀로요 자태입니다. 

사실 이모습을 보고 호미당에 오게 되었어요!

톰톰일행이 시킨 뽀로요 입니다. 

톰톰이 호미당에서 맛본 뽀로요는 앵커버터 뽀로요, 이즈니버터 뽀로요, 에쉬레 버터 뽀로요를 먹어보았어요

이것은 에쉬레 버터 뽀로요 입니다. 
이것은 앵커버터 뽀로요에요!
이 것은 이즈니 버터 뽀로요 였던 것 같습니다. 

뽀로요 맛은 보이는 것 그대로 버터향이 은은한데 겉은 소보로 st라서 약간의 단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정도는 미칠정도로 달지도 않고 아메리카노랑 먹음 적당한 단맛이에요, 생각만큼 달진 않았습니다. 달긴 달아요

톰톰 추천은 앵커버터 뽀로요 입니다. 아무래도 버터 들어가는 양이 앵커버터가 길쭉하게 더 많이 들어가있어서

한입 한입을 버터와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앵커버터를 추천합니다 

단체 예약도 된다고 하네요

 

서촌에는 에크타르트 등 유명한 디저트들이 많은데 서촌 가는 길에 호미당도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촌에서 유명한 계단집 근처에 있습니다. 계단집에서 조금 더 위로 가셔야해요

 

근처에서 한잔하고 달콤한 간식으로 마무리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미당 주소 투척합니다.  검색은 홍콩빵 태국커피로 검색해야 나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