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저맛

[춘천 까페] 감자야 빵이야? 춘천 감자밭

톰톰톡톡 2021. 11. 1.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톰이에요

 

톰톰은 주말맞이 당일로 ITX 타고 추천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춘천에서 너무 유명한 감자빵 맛집 감자밭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감자밭 모습입니다!

아직까지는 야외에서 먹기 날이 좋잖아요!

밖에서 즐기시는 분이 많았는데, 노을지는 하늘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노을과 함께 시간을 보내가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꽤나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지만 앉을 자리가 그래도 넉넉하더라구요!!

감자밭 메뉴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로 감자라떼 (6,000원), 서리태 라떼(5,500원)가 판매중이에요! 

그런데 아이스만 되네요 

감자빵 박스는 감자빵과 카레빵만 판매합니다.

감자밭은 매장이용없이 감자빵을 박스로만으로도 구매가능합니다! 

 

톰톰일행이 주문한 감자라떼(아이스) 그냥 라떼 그리고 감자빵 모습입니다!!

감자가 감자빵을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저희 모두 점심을 못먹고 바로와서 여기있는 감자빵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카레 감자빵입니다. 
순서대로 카레, 치즈 일반 감자빵 단면이에요!

 

톰톰은 개인적으로 감자빵이 가장 맛있었는데 카레빵을 좋아하는 톰톰일행은 카레감자빵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저는 사실 카레는 밥으로 먹는걸 좋아해서 카레빵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맛이에요!

치즈는 생각이 안나네요...큰 생각이 안나는 맛이었나 봅니다. 

 

곧 할로윈데이여서 할로윈 호박이 장식되어있어써요

주문하는 곳과 감자빵 박스로 판매되고 있는 모습이에요!

진짜 감자 한박스 사는 기분이에요!

유명한 까페는 꼭 굿즈가 있기 마련인데 감자밭 역시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고 있어씃ㅂ니다. 

흑밭디퓨저가 있어서 맡아봤는데 흑? 냄새보단 좀 부드러운 냄새같았어요 걍 빨래한 냄새 ? 저에게네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마스킹 테이브랑 파우치가 너무귀여웠어요

옷까지 판매하고 있는 감자밭인데요, 이거 입고 감자캐러 가고싶었어요

감자밭 내부를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1층은 이렇게 주문하는 곳과 굿즈들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1층 매장 밖으로 나가시면 야외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밖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2층에 매장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는데 해가 지고나니 여기가 따뜻하고 아늑햇어요!

오픈은 10시이고 마감은 7시네요 굉장히 빨리 마감한다고 되어있네요,

너무나 귀여운 감자밭이었어요!

요새 춘천까페는 외관도 너무 이쁘고 안에도 너무 특색있게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비단 까페만이 아니라 음식점도 마찬가지이구요!

 

춘천감자밭 주소 투척합니다!

주말에 모두 감자캐러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