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저맛

[안국맛집] 북촌에 런던이? 런던베이글

톰톰톡톡 2022. 2. 3. 1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톰이에요

오늘은 오픈한지 얼마돠지 않았는데 서울 베이글 맛집으로 손꼽히는 런던 베이글을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저는 맛만 보고 북촌 톰톰 특파원이 아침에 방문해 공수해온 사진을 공유해드릴게요

때는 크리스마스 이브 오전 8시? 경이에요!
아침인데도 제법 사람이 많습니다.

크리스마스시즌이라서 그런지 내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입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도 진열대에 가득찬 크림치즈들이 눈에 띄네여


베이글 사진들을 투척합니다.

플레인 베이글이에여 윤기보세요

매장에서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저 크림이 입안을 터질듯이 채워질 베이글 샌드위치가 탐나네요

버터솔트도 너무 먹고싶죠?

자 이제 베이글 사냥을 시작해보겠숩니다!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꽤나 많은 베이글들이 없어졌숩니다!

베스트 넘버원 등이 많네요
메리크리스마스와 줄선 사람들입니다.

북촌 톰톰특파원은 참 손도 커요!
저는 여기서 뒤에 있는 깨! 블루베리! 초록색의 바질! 치즈 베이글 등을 먹어보았숩니다!


진짜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요ㅜㅜ
그리고 향이 너무 좋은데요, 깨는 진짜 깨냄새가 고소히 가득 나고 바질도 바질향이 엄청납니다!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런던베이글 뮤지엄 주소 투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