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저맛

샤로수길 멕시칸 음식점 퍼블리코타코

톰톰톡톡 2021. 10. 8. 14:47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톰이에요!

오늘은 샤로수길 특집이에요!

얼마전에 다녀온 샤로수길 멕시칸음식점인 퍼블리코 타코 소개해드릴게요

 

퍼블리코 타코는 픽사 애니메이션 코코가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입구에요! 앞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영화 코코에서 주인공 미겔이 고대의 신비한 존재들을 만난..그장면같아요, 뭔가 유령신부 같기도하구요

 

퍼블리코 타코 메뉴에요!

타코 퀘사디아 브리또 보울 나초 등이 다양해요! 

특히 까르네아사다, 까르니따스, 초리소, 치킨, 쉬림프 등의 중요가 다양한게 인상깊었어요!

 

톰톰일행은 까르니타스 보울이랑 초리소타코를 시켰어요!

 

먼저 까르니타스 보울입니다. 까르니타스의 삶은 돼지고기가 정말 맛잇어요!

톰톰일행은 모두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를 추가했습니다!

초리소 타코에요!

초리소 타코는 꽤나 매콤합니다. 엽떡정도는 당연히 아니구 즐거운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핫소스 때문인거 같은데 핫소스가 좀 새어나와서,,약간 어색한 사이 소개팅때는 권하지 않습니다. 

정말 편한 친구들과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무르익은 연인이나..

처음에 주는 종이에 타코를 넣어먹는 방식인데 그 종이에 넣나 안넣으나 비슷한거 같아요.

 

퍼블리코 타코는 모든 음식에 라임이 곁들여 나오는게 인상깊었어요!

레몬을 쓸수 있는데 라임이 나오는 것도 다시 한번 즘 방문하고 픈 이유에요!

 

톰톰은 저 2인이 먹기엔 시킨 음식이 적다고 생각하나 이거 먹고 온고지신을 가서 디저트를 먹어서

만족했어요

혹시 온고지신도 랜선방문하고 싶으시다면 링크 추가해 두겠습니다. 
https://carrottomato.tistory.com/9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샤로수길에 방문하여 멕시코 음식이 먹고싶으신 분들은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