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저맛

샤로수길 루프탑 까페 온고지신

톰톰톡톡 2021. 10. 8.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톰톰이에요!

오늘은 샤로수길에 있는 루프탑까페 온고지신을 방문후기 공유드릴게요

 

루프탑이라고 햇으니 루프탑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이층에 옥상에도 자리를 마련하셔서 가을날씨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원래 조명이 켜지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켜지지 않아서 그 점이 좀 아쉬웠어요!

사실 샤로수실...야경은 뭐 별거없지만 그래도 요 옥상자체가 주는..너낌적인 느낌

온고지신 메뉴에요!

톰톰일행은 저녁이고 해서 지신 no1, no3랑 온고빵을 시켰어요! 온고빵은 3가 지중 하나를 선택하는 줄 알았는데 쑥, 흑임자, 옥수수가 모두 나온다고 하네요!

밀크티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담에 간다면 밀크티를 먹어보겟어요!

주문은 1층에서 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인데 1층에서 티백이며 드립백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 자리를 잡으면 음료는 가져다 주십니다!

저희 지신 티를 직접 우려주시는데요

대만 이나 중국여행 갔을 때 티를 직접 우려주던 게 생각낫어요!

티팟아래에 인덕션 같은걸로 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거 같습니다. 

분위기도 뭔가 한옥스럽게 꾸며놧어요

샤로수길이 아니라 종로나 익선동을 온 기분이 들었어요

이렇게 티를 직접 우려주세요!
그냥 지붕도 찍어봣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온고빵 아래에 초코청크? 뮤즐리? 같은게 깔려있는데 이게 진자 너무 별미에요!!!

저는 쑥이 제일 제취향이었어요, 옥수수 빵 좋아하시는 분은 저 옥수수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약간 마실멜로우 같은 식감 안에 쑥, 흑임자, 옥수수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밖에서 본 온고지신이에요!

밖에서 보는 모습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샤로수길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온고지신 정말 강추드립니다!

1층에서 음료주문과 QR체크 모두 해서 꼭 1층은 들려야해요..

 

반응형